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가 칭얼대는 것에 대해 할 수 있는 일

카테고리 없음

by 인싸뚠뚠 2020. 7. 20. 12:30

본문


아이가 칭얼대는 것에 대해 할 수 있는 일



너도 잘 알다시피 부모가 되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보람 있는 선물 중 하나야.


팁은 이 기사가 성공적인 육아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이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성공적인 부모가 될 수 있도록 당신의 아이들보다 한발 앞서 나가도록 도와줄 것이다.




깨끗한 주방 카운터와 말아올린 수건만 있으면 된다.


카운터에 수건을 올려놓고 아이가 싱크대 수도꼭지 밑에 머리가 있도록 올려놓는다.


그리고 수도꼭지를 틀어 그의 머리 위로 물을 흘려보낸다.


이 기술은 머리를 찧거나 물을 끼얹는 것을 두려워하는 유아들에게 이롭다.




당신의 아이들도 당신의 시간이 필요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 시간이 필요하다.


이를 통해 부모로서의 정체성과 함께 개성을 유지할 수 있다.




미취학 아동이 전환을 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


많은 경우에, 프로젝트나 작업 사이를 옮기는 것은 너무 화가 나서 당신의 아이가 심지어 눈물을 흘릴 수도 있다.




아기나 아기들은 어떤 종류의 탄산음료도 마시지 말아야 한다.


비타민과 물, 무설탕 주스, 우유와 같은 다른 영양소를 포함한 음료를 아이들에게 제공하는데 집중하라.




부모일 때는 자신의 욕구를 챙기는 시간을 내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할 일이 많더라도 너 자신을 위해 좀 쉬어라.


만약 당신이 조금 기분이 나아진다면,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을 훨씬 더 행복하게 해줄 것이다.




당신이 여행할 때, 당신의 아기나 어린 아이에게 위로로 보이는 물건들을 가져오라.


어린 아이는 일상에서 벗어나기 때문에 휴가에 대해 쉽게 혼동할 수 있고, 나머지 가족들에게 즐거움을 망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좋아하는 아이템을 가져오면 아이들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때 어느 정도의 연속성과 안정성을 경험할 수 있다.




아이들은 선천적으로 독립적이며, 집안일을 하는 것을 돕는 선택권을 그들에게 주는 것은 그들을 더 중요하게 느끼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식기 세척기를 비울 때 자녀가 은식기를 건네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빨래를 접고 있다면, 당신의 어린 아이에게 양말 한 무더기를 주어 분류하도록 하라.


작은 일들은 그들이 독립된 것처럼 느끼게 해주고, 동시에 당신을 도울 것이다.




자녀가 스포츠와 같은 방과후 활동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같은 활동들은 당신의 자녀가 친구를 사귀고 사회적으로 활동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것은 성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중요한 기술이다.


긍정적인 활동으로 자녀들의 삶을 채우는 것 또한 자녀들이 부정적인 것에 대한 호소를 보거나, 심지어 시간을 찾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ADHD나 행동 조건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에게, 부모가 할 수 있는 중요한 일은 아이가 바쁘게 지내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이 아이들은 에너지가 높고 충동을 조절하는 능력이 거의 없다; 만약 그들의 에너지가 긍정적인 방법으로 전달되지 않는다면, 그들은 행동하거나 부정적인 행동을 할 수도 있다.


억눌린 에너지를 발산하는 방법으로 아이들에게 운동을 시키십시오.


자전거를 타거나 동네 공원으로 산책을 시켜라.




어떤 아이들은 다른 아이들보다 더 내성적이라는 것을 명심해라.


아이들의 수줍음은 흔한 일이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지나치게 수줍어하거나 내성적인 행동을 하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일부 건강 문제의 지표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담당 의사와 함께 방문하여 혹시 모를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모가 되는 것은 쉽지 않지만, 이 정보로 무장하면 당신은 그것에 더 잘 대비할 수 있다.


당신의 자녀인 소중한 선물을 양육하고 소중히 여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 조언들을 활용하라.


부모가 되는 것은 여러분이 겪는 가장 위대한 경험 중 하나가 될 수 있고, 올바른 준비로 여러분은 훌륭한 부모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다.